교육게임업체 게이밍, 능률교육과 영어학습게임 MOU 체결

교육게임 개발업체 게이밍(대표 이강인)은 영어교육 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김준희)과 영어학습게임 개발을 위한 콘텐츠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게이밍은 국내 온라인 서점 'YES24'의 창업주인 이강인 대표가 2010년 설립한 신생 개발사로, 이번 제휴를 통해 영어교육 분야에서 30년 이상 축적한 전문성을 보유한 능률교육의 유초등 영어학습 콘텐츠를 담은 전문 영어교육용 온라인게임 '프로젝트 A(가칭)'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

능률교육의 김영훈 전략경영실장은 "능률교육의 우수한 유초등 영어학습 콘텐츠와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온라인게임을 결합해 교육적인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이밍의 이강인 대표도 "능률교육과의 제휴로 풍부한 영어학습 콘텐츠를 확보해,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면서도 실질적인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유익한 온라인게임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이밍 홈페이지(http://www.gameng.com/)와 능률교육 홈페이지(http://www.neungyu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