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넷마블 영화관을 습격하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SF2 영화관 오픈 이벤트'는 스페셜포스2에서 하사 계급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게이머는 모두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넷마블 영화관 정액권을 게임화폐(SP)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정액권 구매 시 도트사이트나 스코프가 장착된 위장 주무기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가질 수 있다.
넷마블 영화관은 간단한 버튼 클릭만으로 실시간 영화 감상이 가능한 VOD 서비스와 함께 5,000여 편의 최신 영화, 국내외 드라마, 성인영화는 물론, 영화 마니아를 위한 독립영화까지 쉽게 다운로드 받아 감상 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이번 ‘SF2 영화관 오픈 이벤트’를 통해 정액권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넷마블 영화관 정액관에서 제공하는 모든 영화를 실시간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게임 안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되던 게임화폐를 이용해 마음껏 영화를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이용자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영화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와 흥미요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