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개 부대 지휘하는 전쟁 웹게임, '제국정복' 1차 테스트 실시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는 자사의 게임포털 올게임즈(www.allgames.co.kr)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제국정복'의 1차 테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제국정복은 PVP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전쟁 웹게임으로, 연맹전을 통해 최대 1000개의 부대가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총 15개의 병종을 활용하여 다양한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한눈에 모든 전쟁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인터페이스를 통해 PVP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다.

제국정복을 서비스하는 백호소프트의 유문수 대표는 "1차 테스트 기간 동안 제국정복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회원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에 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백호소프트는 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 현금 100만원 상당에 달하는 코인을 지급하며, 노트북, 27인치 모니터,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국정복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emperwar.all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국정복
제국정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