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3용 어드벤쳐 게임 '소서리' 자막 한글화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3용 어드벤쳐 게임 '소서리'를 자막 한글화해 오는 5월 22일 출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PS무브 전용 게임인 '소서리'는 악몽의 여왕이 세계를 영원한 어둠으로 뒤덮어버리려 하는 상황에서 이에 맞서는 젊은 견습 마법사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게이머는 PS무브 모션 컨트롤러를 휘둘러 게임 내에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해 나감에 따라 수 많은 적들을 만나게 되고, 기발한 퍼즐을 풀고, 강력한 주문을 배우고, 게임 내 연금술 시스템에서 마법 물약을 조합해 마법력을 강화하게 된다. 8개 이상의 주문이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발견 및 수집요소도 가득해 반복 플레이의 요소도 충분하다.

한편, SCEK는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소서리'의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예약 구매자에게 PS무브 내비게이션 컨트롤러를 특전으로 증정한다. 예약판매는 온라인에서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에이티게임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레이스테이션 로드샵에서 진행된다.

'소서리'의 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