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페인3, 콘솔용 정식 출시 및 PC용 예약 판매 실시

H2인터렉티브는 락스타 게임즈의 신작 액션 게임'맥스페인3'의 Xbox360, PS3 버전을 금일(18일) 국내 정식 출시하고 PC 버전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시작한다.

'맥스 페인 3'는 수 년 전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맥스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부동산 갑부 로드리고 브랑코의 가족을 보호하는 일을 맡게 되면서 겪게되는 사건들을 다룬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정밀한 건플레이를 위한 컷팅 엣지(Cutting Edge) 슈팅 메카닉, 진보된 새로운 불릿 타임(Bullet Time) 및 슛닷지(Shootdodge) 효과, 사실적인 움직임과 어둡고 비틀린 스토리에 자연스러운 모션을 완벽하게 통합하는 ECB 시스템(Euphoria Character System)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H2인터렉티브 측은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http://www.h2game.co.kr/maxpayne3/)를 통해 구매인증, 오픈케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진행되는 PC버전 예약판매 행사에서는 예약 판매에서는 게임 디스크와 더불어 10인치 맥스 페인 피규어, 오리지널 정물화 아트 프린트, 철제 탄환형 열쇠고리, 클래식 멀티플레이어 캐릭터 팩, 무기 팩, 공식 사운드트랙 등이 제공되는 스페셜 에디션과 일반 버전의 예약 구매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2 인터렉티브 '맥스 페인 3' 홈페이지(http://www.h2game.co.kr/maxpayne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