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드래곤사가', 오는 24일 공개 서비스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회사 그라비티게임즈(대표 이승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 드래곤사가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24일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드래곤사가는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으로도 화려한 공격이 가능하고, 체인 콤보와 스킬 조합으로 더욱 풍부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좌, 우, 상, 하, 깊이 개념을 도입한 입체적 공간 구현과 히든맵, 카오스맵, 미션맵, 던전 등 특색 있는 사냥터 구성으로 폭넓은 즐거움을 제공한다.

공개 서비스에서는 새롭게 개편된 사용자 간 대결(PvP)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PvP 시스템은 양 진영에 있는 곰을 엎고 본진의 곰이 있는 곳으로 데려오면 승리하는 코믹한 내용의 러브러브대작전 모드와 상대방보다 많은 지역을 점령하기 위해 경쟁하는 PvP 점령전 등 초보자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개 서비스 시작 이후에는 인간종족과는 전혀 다른 외모와 특징을 지닌 신규 종족 용족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24일부터 진행된다. 드래곤사가 게임 만족도를 묻는 투표를 선착순 5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해 게임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드래곤사가와 관련된 내용을 미투데이, 페이스북, 블로그 등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등록하는 동네방네 떠들기 이벤트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고사양 PC, 스마트폰, LED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광렙의 패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지난 테스트로 게임의 재미와 안정성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기 때문에 보다 공격적으로 패기 있게 공개 서비스를 진행하려고 한다"며, "테스트 때 가장 호평 받았던 캐릭터 별 액션 모션이 더욱 다양한 패턴으로 개발돼 화끈한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됐으니 24일 공개 서비스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드래곤사가
드래곤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