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웹게임 LOH, 홈페이지 오픈 실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 레전드오브히어로(이하 LOH)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LOH는 로알드 섬의 이름없는 모험가로 시작, 섬에서 벌어지는 기괴한 사건 해결, 미지의 신대륙 탐험 등 전설적 영웅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판타지 세계관의 턴 방식 RPG이다. 펫을 키우고 집을 마련하고 도둑으로 악명을 떨치는 등 웹게임을 넘어선 방대한 시스템이 큰 특징으로 게임 가이드, 티저 영상, 모바일버전 다운방법 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PC와 스마트 디바이스를 지원하며, 스마트 디바이스로 게임을 즐길 시에는 독자적으로 구현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LOH는 개발 초기부터 PC를 포함, 갤럭시, 아이폰, 아이패드의 스마트기기 모두에서 플레이하는 웹게임을 목표로 삼았다. 현재 PC 및 갤럭시 버전은 완성했고 아이폰은 마무리 단계”라며 “6월 내 실시할 비공개시범서비스부터 핸드폰 및 태블릿기기로도 참여할 수 있게 개발 중이니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H 홈페이지(http://loh.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