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에 몬스터 카드 시스템 추가

넥슨(대표 서민)은 21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엘소드’에 몬스터 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몬스터 카드 시스템은 엘소드 마을 전 지역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아군으로 소환해 플레이어의 던전 전투를 돕도록 고안한 시스템으로, 몬스터 소환이라는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함은 물론 누구나 쉽게 던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 카드는 게임 내 전 지역의 던전 플레이 중에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소환된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소환자의 전투를 돕는다.

이번에 추가된 몬스터 카드는 일반 몬스터 및 중간 보스 몬스터를 포함해 총 50여 종으로, 각각의 특색에 따른 다채로운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한편, 엘소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1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 퀘스트 수행 시 몬스터 카드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