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능력자X 상용화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능력자X의 상용화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로의 구출작전 웹이벤트, 황금의 센트리온 현물 이벤트, 캐시백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제로의 구출작전’은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만큼 전진하여 이동한 칸에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형식의 웹 이벤트로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응모권으로 누구든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능력자 패키지를 오픈 하고 황금 카드를 얻게 되면 추첨을 통해 실제 황금으로 만든 센트리온 카드를 증정하는 ‘황금의 센트리온’ 현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JCE는 이벤트 기간 중 5,000캐시 이상 사용할 경우, 이벤트 기간 이후 5,000캐시를 다시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능력자X 홈페이지(htttp://nx.joycity.com)과 능력자X 미투데이(http://me2day.net/heroes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