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웨이브, 웹MMORPG '비천' 공개서비스 시작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 위홍)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웹MMORPG 비천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비천은 실시간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웹MMORPG로 앞서 진행한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최대 200명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 시스템과 사용자대전 콘텐츠를 선보인바 있다.

게임웨이브코리아는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6월 27일부터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종합랭킹 또는 최고레벨 달성, 캐릭터 생성시 SP단 전원지급, 캐릭터 레벨 30/40/50 목표 달성, 공략 팁 등록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뉴 아이패드, 24인치 모니터, 백화점상품권과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과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게임웨이브코리아 방희준 이사는 "비천은 탄탄한 스토리와 퀘스트를 쉽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웹MMORPG로 로컬라이징에 특히 심혈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비천의 공개서비스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c.joykiki.com)와 다음 게임 페이지(http://web.game.daum.net/cn/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천
비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