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이폰용 게임 '스페이스 탱크'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아이폰용 대전게임 '스페이스 탱크'를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금일(28일) 출시했다.
‘스페이스탱크’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바탕으로 한 탱크 대전게임으로, 예전 오락실에서 인기를 얻었던 4방향의 탱크게임의 향수를 담고 있으며 지난 ‘지스타 2011’ 넥슨 부스에 출품되어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구성된 ‘오아시스’, ‘빙설의 벽’, ‘블랙홀’ 등 16종이 넘는 다양한 맵을 통해 생생한 전투 현장의 느낌을 살리고, 17종 이상의 탱크와 100여 개가 넘는 아이템 조합으로 게이머만의 강력한 탱크와 캐릭터(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는 재미요소도 반영했다. 또한 싱글 플레이와 최대 6명까지 실시간으로 겨룰 수 있는 네트워크 대전 모드를 지원한다.
넥슨은 ‘스페이스탱크’를 다운로드 받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별점 리뷰를 남기는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포인트 3천 코인을 제공하는 별점 리뷰 이벤트와 넥슨 캐시 제공 이벤트 등을 7월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스페이스탱크’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아이폰 및 아이패드 버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http://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