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알파, 매드캣츠 MLG 프로 서킷 Xbox360 게임패드 출시

매드캣츠의 한국 공식 딜러인 에이스알파(대표 고명오)는 매드캣츠의 MLG 프로 서킷 Xbox360 게임패드 제품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MLG 프로 서킷 Xbox360 게임패드는 마이크로소프트 XBOX360의 내부 부품들에 대한 라이선스와 전 세계 메이저 게임 대회인 MLG(Major League Gaming) 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으로 제품 전체의 컨트롤 부분을 모듈화 하여 자신의 손과 조작 향상을 고려한 커스텀 스타일로 설정 할 수 있는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의 외관을 고려해 교체가 가능한 플레이트 페이스를 유광과 무광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콘솔 주변기기로는 처음으로 무게추 시스템을 도입해 70g까지 무게를 늘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선꼬임이 없는 직물코드와 스크류 형태로 연결되는 프로 케이블,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한 프로 케이스가 제공된다.

MLG 프로 서킷 Xbox360 게임패드의 소비자가격은 145,000원이며, 28일부터 에이스알파 홈페이지(http://www.acealpha.com/)를 통해 할인된 가격인 116,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예약 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에이스알파의 한 관계자는 "MLG 프로 서킷 Xbox360 게임패드는 획기적인 발상으로 태어난 고급제품"이라며 "충실한 기본 기능과 안정된 성능으로 고급 게임패드의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알파 홈페이지(http://www.acealph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