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금일 오후 3시 기해서 '하운즈' 홈페이지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온라인게임 하운즈의 홈페이지를 금일(3일) 오후 3시에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 하운즈 블로그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많은 양의 정보들을 직관적인 사용자환경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자유로운 그래픽 표현으로 하운즈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흥미롭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에서 눈에 띄는 건 이용자들에게 부여되는 ‘등급제 시스템’이다.
‘등급제 시스템’는 이용자의 등급에 따라 등록한 게시글들이 다르게 적용되는 것으로, 글자체, 컬러, 사이즈 등 등급이 높을수록 눈에 더 잘 띄도록 강조된다. 이용자 등급은 게시물과 댓글 등 홈페이지 활동량에 따라 올라가며, 이는 향후 이벤트 및 테스트신청 시 가산점으로도 반영된다.
이용자들은 ‘등급제 시스템’을 통해 게임에서 느끼던 성장의 재미를 홈페이지에서도 느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하운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하운져스로 활약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운져스로 활약하라’는 홈페이지의 등급제 시스템을 통해 활동량이 높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참여자 중 가장 먼저 레벨2를 달성한 6명에게는 하운즈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레벨2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J상품권을 증정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가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이 곳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하운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