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팅 MMORPG 레이더즈, 공개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레이더즈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금일 오후 4시에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레이더즈는 건즈로 유명한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가 6년여의 기간 동안 공을 들여 제작한 게임이다.
에픽몬스터와의 끝없는 대결이 강점인 이 게임은, 적을 선정해서 공격하는 타겟팅 방식을 버리고, 논타겟팅 방식을 선택해 기존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에서는 맛보기 힘들었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 선물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현상금 포인트가 지급되며, 8월 10일까지 해당 포인트로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명품시계, 노트북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공개서비스가 시작되는 7월 5일부터 11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 7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공개서비스 첫 주말인 7일 저녁 8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레이더즈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aiderz)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