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게임사업 전 부문 경력사원 대규모 채용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총 23개 직무에 걸친 대규모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위메이드가 진행하고 있는 PC 온라인게임 개발 및 서비스 인력을 확충하고, 신성장동력 사업으로 추진해 온 스마트폰 게임 사업의 지속 성장과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모집 분야는 개발 부문의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동영상, TA, QA, 엔진, 디자인 부문의 컨셉아트, UI, 배경그래픽, 이펙트, 캐릭터, 서비스 부문의 CS, 게임운영, 빌링개발, 인프라 부문의 전산/OA, DBA/DW, 네트웍/보안, 사업 부문의 마케팅, 홍보, 국내/해외사업, UX, 웹서비스 등 총 5개 부문 23개 직무에서 경력사원 00명을 채용한다.

모집 대상은 각 분야에 최적화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학력, 전공, 연령 등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PC 온라인게임 및 스마트폰 온라인게임 플랫폼 경력에 구분이 없이 3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이 있으면 된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7월16일부터, 위메이드 리크루트 사이트(corp.wemade.com/recruit)를 통해 시작하고, 각 부문 별로 해당 인재 충원이 마감될 때까지 진행한다. 채용 기간 동안 전형 결과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위메이드는 올해 하반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게임 업계에서 다양한 경험을 가진 인재들이 위메이드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발전된 미래를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력사원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리크루트 사이트(corp.wemade.com/recruit) 또는 잡코리아 등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 채용
위메이드 채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