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차이나조이 2012 행사 참가

쿤룬(대표 주아휘)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중국 상해 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게임 전시회 '차이나조이 2012'에 참가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쿤룬은 이번 전시회 B2C관(N2-09, 부스위치)에 약 276㎡의 대규모 부스로 참가, 클라이언트 6종과 웹게임 2종 등 총 8개의 게임을 출품 및 전시할 계획이다.

전시 게임으로는 최신 기술을 도입한 웹게임인'봉신무쌍(가제)'을 비롯해 전세계에서 검증 받은 인기작인 '라그나로크' 와 'FNO(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 홍콩의 유명 소설인 '심진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타임슬립 온라인게임 '황이세계'가 공개된다.

또한 오락실 향수를 자극하는 사이드 뷰 게임 '탄식천지3'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공포 판타지 MMORPG '엑소시스트', 그리고 쿤룬 자체 개발작으로 2012년 하반기 한국 시장에서도 선보여질 'K3온라인2' 등도 체험 부스가 마련된다.

쿤룬의 왕리웨이 부사장은 "그 동안 웹게임으로 유명한 쿤룬이 처음으로 참가하게 된 차이나조이에서 또 다른 매력인 클라이언트 게임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것"이라며 "이번 쿤룬의 부스는 게이머와 함께 남녀노소 불문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