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친구 추천만 하면 모두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이더즈에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오위즈게임즈는 먼저 기존 ‘레이더즈’ 이용자가 추천한 친구가 캐릭터를 생성하면 각종 장비 강화에 유용한 강화(베이시움) 아이템 10개를, 10레벨을 달성하면 강화 아이템 20개를 지급한다.
또한 친구가 20레벨 달성 시에는 지금까지 학습한 스킬을 초기화해서 다시 학습할 수 있게 해주는 ‘레나스의 망각의 스크롤’ 아이템도 증정한다.

아울러 추천 받은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생성시 체력을 보강해주는 물약 아이템 10개와 회생 부적 5개를 즉시 제공한다. 여기에 10레벨 달성 시 강화 아이템 10개, 20레벨 달성 시 20개를 추가로 준다.

이 외에도 친구를 많이 추천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천을 받은 이용자 중 레벨이 높은 게이머 50명에게도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이벤트와 함꼐 게임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각 스타일(직업)별 밸런스 조정과 고레벨 이용자의 플레이 환경 개선이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정확하게 발동되지 않았던 스킬을 정상적으로 적용했으며, 32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지하수로’ 지역에서 원활하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보상이 수정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더즈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