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소울즈, 파이널 테스트 8일 오후4시 막올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파이널 테스트를 금일(8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최대 39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특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필드형 네임드 보스, 퀘스트 전용 솔로 던전 '선문암', 파티 던전 '낙화교' '혈의전당' '황도 12궁', 게이머간 전투 솔로 필드 '적린곡', 게이머간 전투 파티 필드 '철현본진', 100대100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전', 룰렛, 잭팟 등과 같은 행운 콘텐츠 등도 선보여진다.

이와 함께 테스트를 기념해 특정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권력 구슬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팅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카드 및 문화상품권 등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평일은 오후4시부터 밤11시까지, 주말은 오후2시부터 밤11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 오브 소울즈'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