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용 'DJ맥스 테크니카 튠', 한정판 공개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차승희, 장현국)은 자사의 펜타비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S비타용 리듬 액션 게임 'DJ맥스 테크니카 튠'의 한정판 제품 정보 및 예약 판매 일정을 금일(9일) 공개했다.
'DJ맥스 테크니카 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결정된 한정판은 게임 타이틀, OST(2 디스크), 전용 핸드 스트랩, 액정 클리너, 전용 파우치, 벅스 상품권, 게임카드 및 메모리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아머 게임케이스, 비주얼 아트북으로 구성됐다.
특히, 비주얼 아트북에는 비주얼 관련 내용 외에도 SNS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게이머들의 축하 메시지, 개발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웹툰, 비주얼 아티스트들의 축전 등 기존 한정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내용들이 담겨졌다.
한정판은 오는 9월 7일 19시부터 게임콘 홈페이지( http://www.gamecon.co.kr ) 및 주요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이 밖에 게임 타이틀과 전용 파우치가 포함된 초회판은 9월 20일로 예정된 발매일에 맞춰 55,000원(부가세 포함)에, 일반판은 52,0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된다.
튠 프로듀서 함경민은 "이번 튠 한정판은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에 초점을 맞췄으며, DJ맥스 고유의 디자인 컨셉 아래 보다 좋은 품질과 개발진의 의지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풍부하고 내실 있는 구성으로 한정판을 계획한 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