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매니저, 이제는 모바일로 경기 결과 실시간 확인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매니저(이하 프야매)에 경기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없이 스마트폰 주소창에 홈페이지 주소를 넣거나 QR코드를 찍으면 곧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내 네이버와 다음 검색 창에서 '프로야구 매니저' 또는 '프야매'를 검색해도 모바일 서비스로 자동 접속된다. 이용자는 프야매 모바일 서비스 접속만으로 제조사, OS(iOS와 안드로이드), 통신사 구분 없이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와 PC에서 하나의 콘텐츠를 연속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의 경기 결과와 리그정보, 구단 및 선수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지사항 확인 및 자유게시판 글 작성도 할 수 있다하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모바일 서비스 공개를 기념해 모바일 페이지 주소를 SMS로 전송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