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액션 대작 '건즈2' 첫번째 테스트 일정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건즈'의 첫번째 테스트 일정을 금일(17일) 공개했다.
건즈2는 2004년에 처음 등장해 독특한 액션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한 건즈의 후속작으로,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 총과 칼로 싸우는 하이브리드 액션 등이 특징이다.
건즈2의 1차 테스트는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8월 17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9일이다.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는 테스트 기간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넷마블 캐쉬가 지급되며, 테스터 모집 기간 동안 건즈2 SNS 퍼가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레이저 키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8월 17일부터 9월 2일까지 건즈2 공식 서포터즈로서 GM(운영자) 및 개발자와 함께 게임에 대해 고민하며 건즈2를 완성해나가는 이용자 그룹인 건즈2 ACE(Action Creative Expert)를 모집한다.
건즈2 ACE에 선정된 총 200명의 이용자에게는 각종 간담회, 개발자 미팅, 테스트 시 우선 참여 권한을 제공하며, ACE만을 위한 온라인 토론게시판 제공, 캐릭터명 선점 기회, 공개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건즈2 전용 아이템 제공 및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건즈2를 기다려온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건즈2의 첫 번째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