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동영상에 담긴 박지성과의 첫 인터뷰 내용은?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의 홍보 모델인 박지성 선수와의 첫 번째 인터뷰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는 홍보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를 비롯해 박지성 선수의 진솔한 면모를 엿볼 수 있으며, 인터뷰를 진행한 박문성 해설위원의 짓궂은 질문에도 특유의 재치 있는 답변으로 응수하는 모습도 담겼다.
박지성 선수는 축구게임에 대해 “축구를 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며, 특히 ‘FIFA 온라인 3’가 출시되면 즐길 의향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저를 어떻게 표현했는지 확인을 해 볼 예정이며, 능력치를 보고 나서 할지 안 할지를 판단할 것 같다”고 답변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한 대표팀 복귀 의향에 대한 질문에 “게임 상에서는 무엇이든 실현이 가능한 것 같다”고 답변해 주목을 끌었으며, 이 외에도 달라진 외모, 영국에서의 여가 생활, 이청용 선수가 말하는 박지성 선수 등 최근 근황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총 2부로 제작된 박지성 선수와의 인터뷰 영상은 피라온라인3의 공식 티저 사이트(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2부 영상에는 축구에 대한 열정, 그리고 어린 축구 꿈나무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 등 더욱 진솔하고 인간적인 그의 모습이 선보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