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의 귀환! 화이트아일랜드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CJ E&M 넷마블(부분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게임 '화이트아일랜드'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국내 이동통신사 3사 마켓에서 공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화이트아일랜드'는 실존하는 아름다운 섬에 감춰진 잔혹한 진실을 파헤쳐 간다는 설정을 담은 어드벤처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이다. 또한 지난 9월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된 후 유로 다운로드 부분 1위를 차지하는 등의 큰 인기를 누린바 있다.
넷마블은 화이트아일랜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3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40% 할인된 금액인 3,000원에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아이폰을 이용하는 게이머들도 2.99달러의 가격으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명작 스마트폰 게임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화이트아일랜드'를 안드로이드폰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별 할인 혜택기간을 활용해 많은 게이머들이 '화이트아일랜드'와 함께 무더위도 날려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