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턴제 롤플레잉 웹게임 '천상의 세계' 비공개 테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웹게임 '천상의 세계'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국 개발사 광저우 지에유가 개발한 '천상의 세계'는 신선 세계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성장해 나가며 신물을 찾아 모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턴제 방식의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비호, 천존, 매영, 진무, 천사로 등으로 구성된 총 5가지의 직업과 귀여운 70여 가지의 펫(신총)이 존재하며 PvP 및 PvE 모드, 미인호송시스템, 비행시스템, 온천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가 준비돼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22일 오후 5시까지 개방형으로 진행되며, 서버 점검 후 23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개시한다.

쿤룬코리아의 홀리손 매니저는 "'천상의 세계'는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한 신개념 턴제 롤플레잉 웹게임이다"라며 "많은 게이머분들께서 테스트에 참여해 기존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상의 세계' 홈페이지(http://sky.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