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게임, '저니 컬렉터스 에디션'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3용 게임 3종을 한 장의 블루레이 디스크에 담은 '저니 컬렉터스 에디션'을 오는 8월 28일(화) 발매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저니 컬렉터스 에디션'에는 플로우, 플라워, 저니 등 댓게임컴퍼니의 작품 3종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 게임은 다양한 게임 관련 매체의 전문가들에게 독특한 게임성으로 극찬을 받은 바 있는 게임들이다.
또한, 게임 디스크에는 게임 이외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컨셉 아트 갤러리, 독점 다큐멘터리, 게임 해설, PSN 아바타 등 다수의 보너스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다.
수록된 게임 가운데 ‘저니’는 독창적인 게임 플레이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작품으로, 미지의 세상에서 눈을 뜬 여행자의 여정을 환상적인 비주얼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혁신적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로 그려냈다. 또, ‘플라워’에서는 플레이어가 바람의 역할이 되어 여러 꽃들을 안내하고 자라게 하여 주변 환경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나가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플로우’에서는 초현실적인 생물권을 통해 수중의 유기체를 조종하고, 진화시키고, 심연으로 다이빙 하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저니 컬렉터스 에디션'의 소비자가격은 29,8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