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더게더링2013 가이드 - 도전챕터 03. 드레이크의 유산
세 번째 도전 스테이지는 드레이크 유산. 여기선 측풍 덱의 카드인 하늘의 소환술사 탈란드와 타임 워프의 콤보가 얼마나 위력적인지, 한 턴을 더 갖는 능력이 어디까지 전세를 바꿀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
게이머는 생명점 6점, 상대인 개럭은 생명점이 무려 42점인 상황.
개럭의 전장엔 펠라카 웜 하나와 거대한 거미 4개가 있으며 자기 턴이 돌아오면 허리케인을 사용한다.
이에 반해 게이머의 전장엔 하늘의 소환술사 탈란드 한 개만 나와 있다.
우선 시간을 벌 겸 생물을 충원하기 위해 산 3개, 섬 2개를 탭하여 타임 워프를 게이머 자신에게 사용하자. 한 턴을 더 가지는 동시에 탈란드가 드레이크 1개를 전장에 내놓는다.
그 다음 남은 섬 두 개로 현자의 올빼미를 소환해 서고를 보자
서고 맨 위의 카드는 사진과 같다.
이제 불꽃-래스의 용광로-산-타임 워프 순으로 선택하자. 그럼 다음 턴 뽑기단에서 나중에 선택한 카드부터 뽑는다.
나머지 단을 건너뛰고 타임워프로 얻은 추가 턴을 가지면 뽑기단에 타임워프를 뽑는다. 이제 이 타임워프를 산 1개, 섬 4개를 탭하여 게이머 자신에게 사용하자. 다음 타이머를 멈추고 반향으로 타임워프를 복사하여 다시 게이머 자신에게 사용하자. 그럼 게이머는 총 두 턴을 더 얻는다. 이제 남은 단을 건너뛰고 다시 턴을 마치자.
이제 뽑기단에서 산을 뽑는다. 이 산을 내려놓고 손에 있는 탈란드의 주문을 산 2개, 섬 2개를 탭하여 두 번 사용하자. 그리고 또 단을 건너뛰고 턴을 마치자.
이번 턴 뽑기 단에서 뽑은 래스의 용광로를 산 3개, 섬 1개를 탭하여 발동한 후 남은 대지로 파열을 발동하여 전장에 있는 드레이크를 하나 희생하자. 이제 개럭의 거대한 거미는 전부 파괴당하고 펠라카 웜만 남는다. 개럭의 생명점은 38점, 게이머는 생명점 2점에 탈란드 역시 파괴당하지만 이미 수중에 현자의 올빼미 1개와 드레이크 9개가 있다.
마지막으로 총공격하면 스테이지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