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 '락스미스' 예약 판매 행사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자사에서 출시하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및 '락스미스'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반다이남코게임스(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출시하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한정판 세트에는 256페이지의 'Art of TEKKEN' 아트북, 게임의 사운드트랙과 리믹스 곡이 담긴 디스크, 아시아 프리스티지 에디션의 제작 번호가 인쇄된 스페셜 카드, 게임의 제작 과정이 담긴 'Making-Of TEKKEN TAG TOURNAMENT 2' DVD, '철권'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하라다 카츠히로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와 사인이 담긴 포인트 벽지 스티커가 고급스러운 상자에 모두 동봉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초회판에는 4명의 추가 캐릭터(엔젤, 미셸, 에인션트 오거, 쿠니미츠)와 미국 힙합계의 거장 '스눕 독'과의 콜라보레이션 기념 스테이지 및 오리지널 신곡 'Knock`Em Down', 전 캐릭터의 수영복 세트 및 '릴리의 쉬폰 스커트', 아케이드 버전용 특별 코드가 제공된다.
여기에 PS3버전의 한정 및 초회판은 호화 스틸 케이스에 게임 디스크가 담겨져 있다.
한정판의 소비자 가격은 89,800원이며, 예약 판매 기간은 31일 오후 2시부터 9월9일까지다.
다음으로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해 출시하는 '락스미스'는 삼익악기와 협력해 제작한 기타 번들팩이 선보여진다.
기타 번들팩에 포함되는 기타는 에피폰 레스폴 주니어와 삼익 RA-10, 삼익 RS-10 등 3종류이며 에피폰 레스폴 주니어 모델은 3종의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다음과 같으며, 1/4" 케이블 단자가 있는 기타를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게이머는 케이블이 동봉된 일반 패키지를 구입해도 정상적으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각 게임 및 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