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신규 맵 '방벽도시'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3인칭 슈팅 온라인게임 '디젤'에 신규 맵 '방벽도시'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섬멸미션 전용 맵으로 선보여지는 '방벽도시'는 신속한 움직임과 정확한 판단력이 필요한 개방형 구조로 적의 위치와 전투 상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밤을 배경으로 어두운 공간에서 전투가 진행돼 더욱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체 아이템 판매 가격이 내려가고 아이템 능력치가 조정되는 등 게이머들이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환경이 개선됐으며, 한국군의 제식소총을 모티브로 한 총기 아이템 'K2-NE1'과 신규 복장, 방어구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4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신규 복장 및 방어구 아이템과 인기 머리 장비 아이템, 게임머니 등 다양한 선물이 매일 지급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젤' 홈페이지(http://dizzel.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