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EPL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쏜다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의 경기장명을 맞추면 해당 소속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축구장, 어디까지 가봤니?’라고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피파 온라인 3’의 공식 티저 사이트(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의 내용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 속해있는 특정 구단이 보유하고 있는 경기장의 이름을 맞추는 것으로, 모자이크 처리된 축구 경기장의 이미지가 단서로 제공됐다.

또한 경품으로 증정될 프랭크 램퍼드, 페르난도 토레스, 존 테리 선수 등 프리미어리거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해당 구단에 대한 추가적인 힌트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피파 온라인 3’의 웹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프리미어리거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50명에게는 100 골 포인트를 증정한다.

특히, 넥슨은 이번 ‘축구장,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의 후속으로 정답 경기장의 구단을 직접 방문하여 선수들이 훈련하는 모습은 물론, EPL 매치를 현장에서 볼 수 있는 ‘클럽 투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피파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의 조한서 본부장은 “축구의 열정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으며, 특히 여러 EPL 클럽들과 연계한 클럽투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