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 전용구장 PC방 슈팅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2에 '전용구장 PC방 슈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16일까지 전용구장 PC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전용구장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30분 단위로 지급되는 슈팅 이용권으로 슈팅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와 캐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슈팅에 실패할 경우라도 게임머니(LP) 및 각종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30일까지 전용구장 PC방에서 한 경기만 플레이하면 날짜 별로 지정된 고급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초호화 출석 이벤트’도 오픈된다. 아울러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8일 이상 출석 시 보너스 게임머니(LP)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6일부터 16일까지 평일 1경기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 전원에게 ‘스페셜 이벤트 시즌 3’의 입장권 10매를 제공하는 운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페셜 이벤트 시즌 3’는 20개의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팀 중 하나의 팀을 선택해 토너먼트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또한 주말 동안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2011 시즌카드와 캡슐 머신 코인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2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