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룰더스카이,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올랐다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소셜게임 ‘룰더스카이’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국내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부문 1위를 탈환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룰더스카이’는 지난 해 3월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부문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최장기간(300일) 1위를 유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출시되는 다양한 게임들 속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왔다.

이는 지난 30일 진행된 ‘룰더스카이 2nd Make Up’ 업데이트의 선물하기, 친구초대 기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자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한 결과로 풀이된다. 실제로 신규 이용자 역시 업데이트 이전 대비 179% 증가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해온 것이 ‘룰더스카이’가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인 것 같다”며 “많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