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3DS 전용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 예약 판매 행사 실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 / 이하 CFK)는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에서 개발한 3DS 전용 액션 게임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을 오는 14일 정식 출시하고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은 열혈경파 시리즈 25주년 기념으로 지난해 일본에서 먼저 출시됐던 게임을 한글화 해 출시하는 것으로, 패미콤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깔끔한 그래픽과 다수의 미니 게임 등 하나의 소프트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이 특징이다.

특히 소프트가 하나 밖에 없어도 다운로드 플레이를 통해 함께 대전 및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소프트가 없는 친구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6일부터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일본판과 동일한 사양의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 Original Sound Track'이 선착순 증정된다.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의 소비자가격은 49,500원이며, 제품 및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