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신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27일 한국 서비스 개시하고 무료 체험 행사 실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이하 '판다리아의 안개')의 한국 서비스를 오는 27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판다리아의 안개'는 신규 및 기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종족인 판다렌 및 이와 관련된 퀘스트들, 새로운 캐릭터 직업인 수도사, 그리고 새로운 최고 레벨인 90레벨에 도달하기까지 모험하게 될 넓은 새로운 대륙 등을 포함해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협동 방식의 PvE 모드인 시나리오 모드, '판다리아의 안개' 내 5인 던전을 마스터하면 위업을 얻게 되는 도전 모드, 새롭게 선보이는 애완동물 대전과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더욱 새롭고 다양한 요소들도 포함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