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모바게, 시뮬레이션 RPG '판타지카' 구글 플레이 출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DeNA, 실리콘 스튜디오와 함께 다음-모바게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판타지카'(Fantasica)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판타지카'는 판타지 세계의 중세 왕국을 배경으로 세계 평화를 위해 몬스터에게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일련의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카드의 획득과 합성을 통해 최강의 유닛을 구성하게 된다.
이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의 아트 디렉터였던 미나바 히데오의 일러스트와, 일본의 유명 게임 음악가인 사이토 히로토의 웅대한 사운드로 일본 현지 출시 당시 화제가 됐으며, 일본 앱스토어에서 전체 2위, RPG/시뮬레이션 분야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다음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 김동현 본부장은 "아름답고 웅장한 연출의 '판타지카'는 다음-모바게의 하반기 주요 전략 게임 중 하나"라며 "국내 모바일 전략 디펜스 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모바게에서 출시하는 '판타지카'는 안드로이드OS 기반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게이머만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daum_mobage.am_db.g13000131)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