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난세천하 공개서비스 기념해 '100돈 순금 언월도' 증정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런런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게임 난세천하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순금언월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다음은 난세천하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9월 28일까지 황금 100돈으로 제작된 순금언월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장 많은 군단원을 모집한 게이머 6명, 최고 랭킹을 기록한 게이머 2명, 31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 등 총 10명을 대상으로 '순금언월도'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한편, 지난 2011년 중국 최고 게임에게 주는 '금령상'을 수상한 바 있는 난세천하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자원전, 요새전, 연맹전 등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독특한 진법 시스템으로 군단을 건설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웹 게임이다.
다음 게임서비스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사전 가입 이벤트를 통해 난세천하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정식 서비스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세천하 홈페이지(http://nans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