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검온라인, 시즌2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구검온라인'의 시즌2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상향 조절해 육성의 재미를 추가했으며, 특정한 공간에서 최후의 한 명이 남을 때까지 전투를 벌이는 '배틀로얄' 모드를 통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실력을 과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보다 많은 명예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동시에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는 '진영전'과 혈맹간 선전포고 후 공개 대인전(PvP)를 펼칠 수 있는 '혈맹전'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를 추가해 차별된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횟수를 기준으로 탈 것, 경험단, 확성기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10월19일까지 제공하고, 인게임 필드 내 GM캐릭터 찾기와 지식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구검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 분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완성도를 높여 최적화된 게임 운영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검온라인' 홈페이지(http://blade9.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