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소셜네트워크 팜게임 '원더랜드' 싸이월드 통해 서비스
나우콤(대표 서수길)은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소셜네트워크 팜 게임 '원더랜드'를 싸이월드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여진 '원더랜드'는 기존 팜 게임과 달리 동화 속 마을을 배경으로 친구들과 협력을 통해 마을을 성장시켜가는 새로운 형식으로 백설공주, 피노키오 등 다양한 캐릭터가 제공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함께 마을을 가꿔나갈 수 있다.
또한, 친구들의 집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미션 수행에 도움을 주는 등 소셜 기능을 통해 친밀감과 소속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나우콤은 '원더랜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월9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싸이월드 도토리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테일즈런너 캐시를 선물로 제공하고, 최고 레벨 달성 게이머와 자신의 집과 캐릭터를 가장 잘 꾸민 게이머들에게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나우콤의 서수길 대표는 "'원더랜드'는 싸이월드 플랫폼에 최적화 된 게임으로 소셜 기능을 활용해 싸이월드 사용자 층은 물론 다양한 게이머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팜게임이 될 것"이라며 "게임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는 빅포게임즈와 함께 '원더랜드'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원더랜드' 게임 페이지(http://apps.cy.nate.com/wond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