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MMORPG 아크로드2의 CBT 일정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크로드2의 첫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금일(27일) 공개했다.

웹젠은 금일 아크로드2의 1차 CBT 참가자 모집 및 CBT안내를 위한 티저사이트(archlord2.webzen.co.kr)의 운영을 시작하면서 아크로드2의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

웹젠은 이번 CBT에서 500여 종의 무기와 800여 종의 방어구, 8종의 인스턴트 던전과 2종의 전장 등이 적용된 버전을 선보여 ‘아크로드2’의 방대한 콘텐츠 중 일부를 처음으로 공개 한다.

웹젠은 지난해 개최된 지스타2011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처음 선보여 현장에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접수하고, 이후 약 1년간 콘텐츠와 게임성 보완 개발을 진행해 왔다.

아크로드2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웹젠 진영환 PD는 “정통 MMORPG를 추구하면서도 트렌드에 맞춰, 게이머들이 쉽게 적응하고,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퀘스트 등을 설계하고, 콘텐츠를 마련하는데 주력해왔다.”면서, “많은 분들이 CBT에 참여해 게임성 향상과 안정성 검증, 밸런스 조정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의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크로드2의 CBT 일정 및 관련한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드2 티저사이트(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