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와 데이트는 어떤 맛? '레전드 오브 소울즈' 데이트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 '홍보모델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홍보모델 데이트 이벤트'는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홍보모델 엄상미, 권예랑, 천이슬 3인과의 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0월10일까지 진행되는 '엄상미와의 Powerful 데이트'는 6레벨 이상 게이머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1일 1회 데이트 신청권를 획득해 야구관람, 승마체험, 커플마사지 등 원하는 데이트 코스를 신청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10월11일부터 10월24일까지 '권예랑의 LOVLEY 데이트', 오는 10월25일부터 11월7일까지 '천이슬의 LUXURY 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해 게이머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게이머가 기존의 게이머의 코드를 입력해 추천하면 아이템을 지급받는 '친구 추천 이벤트'가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참가한 게이머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신규 게이머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게이머에게는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김인권 사업팀장은 “먼저 지난 20일 공개서비스 이후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뜨거운 관심과 높은 참여를 보여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풍부한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에 있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소울즈'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