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게이머 건의사항 반영한 업데이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17일과 24일에 두 차례에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UI에서부터 퀘스트, 런처 개편까지 광범위하게 이루지며, '은행 대여 금고 이용권'과 '은행 금고 확장권' 그리고 최대 600까지 전생 펫의 레벨을 사용자 캐릭터와 동일하게 상승시킬 수 있는 '성장의 비약'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출시, 게이머들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오는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2012'에서 게이머 간담회를 개최한다. 간담회는 11월10일 오후 2시부터 약 한 시간 반 동안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양식에 맞춰 홈페이지 1:1 상담을 통해 신청하면 11월2일에 추첨을 통해 대상자가 결정, 발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보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