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테스트로 더욱 향상된 열혈강호2, 지스타 기간에도 즐겨라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2의 지스타2012 기념 테스트를 위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스타2012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 광장 '열혈강호2' 옥외 행사 장소를 방문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1만 명의 방문객에게 열혈강호2 특별 테스트 당첨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까지 게임에 대한 간단한 질문의 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지스타2012의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0월 10일부터 26일까지 매주 3일간 진행됐던 3차 비공개 테스트 콘텐츠들이 모두 공개되며, 지스타 현장 프로모션 신청자 외에도 지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3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은 캐릭터 정보가 초기화되지 않으며, 별도의 설치 없이 패치만으로 테스트를 참가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무사, 사수, 혈의, 자객, 술사 5개 클래스와 콤보 연계 무공, 경공, 논타겟팅 액션, 사용자간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무투장, 열혈강호2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퀘스트 등을 경험할 수 있다.

KRG소프트의 김정수 대표는 "열혈강호2의 지스타2012 기념 스페셜 테스트는 11월 8일부터 시작하는 지스타 개최 기간에 부산 벡스코 광장에서 펼쳐지는 열혈강호2 옥외 이벤트와 연계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열혈강호2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테스트다"라며, "지난 3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수집한 테스트 참여자들의 요구 및 건의 사항을 적극 반영해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공개될 열혈강호2 스페셜 테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열혈강호2
열혈강호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