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네 번째 '데바의 날'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이 네 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데바의 날'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지난 2008년 11월11일 서비스를 시작한 '아이온'은 매해 생일 기간을 맞아 '데바의 날' 이벤트를 열어왔으며, 올해는 그 네 번째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3주에 걸쳐 총 7개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먼저 7일부터는 계정 생성 연도가 오래될수록 더 많은 '강화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감사 선물' 이벤트, 캐릭터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외모변경권'을 모든 게이머에게 제공하는 '패션 선물' 이벤트, 페이스북 등 SNS를 이용해 친구를 아이온에 초대하면 선물을 받는 '초대 선물' 이벤트가 동시에 시작된다.

또한 게이머이 직접 만든 캐릭터의 외형이 게임 안에 소개되는 '스타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4일부터는 게임에 접속하여 '하트 조각' 아이템을 모아 완성된 하트를 만들면 '날개' 아이템 등 진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골드링의 잃어버린 선물의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21일부터는 4년 간의 아이온 추억을 스크린샷과 함께 응모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두근두근 메모리' 이벤트와 종족을 바꾸고 싶었던 게이머들에게 천족/마족으로 바꿔 주는 '캐릭캐릭 체인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데바의 날 이벤트와 함께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풍성하게 아이온을 즐길 수 있는 '고레벨 고득점 대박 이용권'도 선보여진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4년 간 아이온을 즐겨온 게이머 여러분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11월을 만들고자 했다"며 "이번 데바의 날 이벤트들과 함께 12월로 다가온 4.0업데이트도 즐겁게 기다려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아이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