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 Wemade' 위메이드, 기업 홈페이지 스마트하게 전면 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기업 홈페이지를 비롯해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게임을 소개하는 위메이드 닷컴 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대대적으로 진행된 홈페이지 개편은 스마트 파워 시대에 위메이드가 새로운 경쟁력으로 확보한 모바일 게임들을 앞세워 스마트한 역량을 갖춘 혁신적인 기업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기업 홈페이지(corp.wemade.com)는 'Plus Wemade'라는 슬로건 내걸고 위메이드 개발 근간인 온라인 게임에 위메이드 미래, 모바일 게임을 더한다는 사업방향을 제시한다. 단정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기업 정보들을 짜임새 있게 구성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 투자자, 채용 지원자들이 쉽게 정보를 찾도록 했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자 3000만 명 시대에 맞춰 모바일 기업 페이지(m.corp.wemade.com)를 오픈했다. 회사소개는 물론, 게임소개, 채용정보, IR정보, PR자료 등 위메이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손쉽게 위메이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위메이드를 대표하는 게임들은 플랫폼별 장르별 특장점에 맞게 위메이드 온라인(www.wemade.com)과 위메이드 모바일(mobile.wemade.com)로 나눠 별도 페이지를 신설했다. 페이지 구성은 게임 장르와 특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으로 배열했고, 한번의 클릭으로 자연스럽게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돼 자세한 게임 정보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위메이드 기업 홈페이지, 게임 홈페이지를 찾는 모든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시대 흐름에 맞게 회사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며 "각 홈페이지 링크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연동되도록 설계된 만큼, 다양한 미디어 채널로 기업 브랜드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위메이드
위메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