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PS비타용 '어쌔신 크리드 3 리버레이션 예약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해 PS비타용 액션게임 "어쌔신 크리드 3 리버레이션"(이하 'AC3 리버레이션')을 오는 15일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예약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AC3 리버레이션'은 1765년부터 1780년의 뉴올리언스를 배경으로 시리즈 최초의 여성 주인공 아블린이 스승에 해당하는 '아가테'의 도움으로 형제단에 가입하하고 어쌔신과 템플러의 치열한 싸움에 휘말리게 되면서 겪게되는 모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터치, 카메라, 자이로스코프 등의 PS비타의 기능을 활용해 이전까지의 시리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휴대기기용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하이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날 발매하는 '어쌔신 크리드 3'와의 연동 요소가 존재해 두 게임을 모두 구입한 게이머는 연동을 통해 무기와 아이템 등의 특전을 받을 수 있으며, 에블린으로 클리어한 미션 중에서 코너 켄웨이로 진행할 수 있는 미션도 등장한다.
예약판매 행사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일본판 특전과 동일한 어쌔신 문양이 새겨진 특제 파우치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