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야구는 한 방이다'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야구는 한 방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배팅권을 획득해 '배팅하기'를 클릭하면 홈런, 1~3루타, 파울, 아웃 중 하나가 나타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배팅권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최초 접속할 때마다 3장씩 제공되고 이용자의 구단이 랭킹전에 승리할 때마다 1장,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면 20장이 제공된다. 획득한 배팅권으로 이용자는 금, 은, 동 3개의 배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좋은 배트일수록 더 많은 배팅권이 요구돼 금배트의 경우 5장, 은배트는 3장, 동배트는 1장이 소진된다.

선택한 배트로 '배팅하기'를 클릭하면 홈런에서 아웃 중 하나의 결과가 나오게 되고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진다. 아웃이 나와도 혜택은 주어진다. 홈런은 '스페셜 플러스 3단계' 5개, 3루타는 '스킬 성장 2배속', 2루타는 '수석코치', 1루타는 '서포트카드', 파울은 '스킬블록', 아웃은 '작전카드' 아이템이 증정된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게임 내에서 3루타를 10회 이상 달성하면 인기 아이템 4종을 한꺼번에 제공하고, 홈런 5회 이상 달성하면 아이템 5종을 증정한다. 또한, 배팅권의 누적 사용 개수에 따라 선수카드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http://p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