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의 신작 용장, '알까기' 이벤트 실시한다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 게임 용장에 '알까기' 이벤트를 금일(1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장은 중국의 삼국시대에 실존했던 여포, 관우, 조운 등의 역사 속 장수들이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해 이들을 육성해 나가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알까기' 이벤트는 던전 또는 관문도전을 통과하면 얻을 수 있는 금알, 은알을 이용해 '알까기 공간' 미션에 참여하면 성적에 따라 '고급천부석', '고급은화카드', '신성한 채찍' 등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금화와 은화 두 가지 방식으로 구분되며,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의 홀리손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부족했던 게임 아이템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장 홈페이지(http://yj.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