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넷마블 PC방 앵콜 이벤트로 더 큰 혜택 준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엔투플레이(대표 최정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PC방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에 진행했던 '모두의마블' PC방 쿠폰 이벤트에 게이머 및 PC방 업주들의 반응과 선호도가 매우 좋아 보답 차원에서 추가 기획된 것으로 내년 1월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모두의마블' PC방 쿠폰 이벤트에서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하루 한 번에 한해 총 5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홀짝 주사위 15개, 1,500만 마블에 더해 특별 아이템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특별 아이템에는 10성 카드, 무료 마블, 강화 초기화 세트, 강화 초기화권 1매, 스킨 주사위 등이 포함된다.

또, PC방 업주들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모두의마블'전용 넷코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1등 1백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등 등수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넷마블의 이상현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에 보여주셨던 게이머 및 PC방 업주분들의 큰 호응과 지속적인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한층 더 강화된 이벤트로 게이머분들께서 '모두의마블'을 마음껏 즐겨 주시고 더 큰 즐거움 얻으시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의 마블'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mo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