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레이싱, 한 달 간의 체험판 타임 테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대표 최병량)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캐주얼 레이싱 게임 '지피레이싱'의 체험판 타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오는 12월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 게이머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미키마우스'와 '버즈 라이티어' 등 디즈니 픽사의 유명 캐릭터와 함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내 모든 아이템이 무료로 한번에 지급되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국 PC방을 중심으로 무료이용권과 간식이 지원되는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지피스튜디오의 최병량 대표는 "보다 깊이 있는 스토리와 기획으로 쉽고 재미있는 레이싱 세계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이번 체험판 테스트를 통해 온 몸이 체감하는 오감만족 레이싱을 우선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지난 '지피레이싱'의 첫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게이머 분들과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분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체험판을 준비했다"며 "더 큰 혜택마련을 위해 과감히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피레이싱' 홈페이지(http://zipi.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