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라이3, PS3, XBOX360 버전 출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홍수정)와 협력하여 오픈월드 FPS 게임 파크라이3의 PS3, XBOX360을 출시했으며, PC판은 오는 12월 11일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화려한 그래픽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파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파크라이3는 세상과 격리된 무법천지에 가까운 록 아이슬랜드 섬을 배경으로 주인공 제이슨 브로디가 납치된 연인을 되찾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악당들을 말살시키는 활약을 그린 게임이다.
오픈월드 스타일로 제작돼 적진에 잠입해 경보 시스템을 해제하고 적들을 암살하거나, 호랑이와 코모도 드래곤 같은 난폭한 야생동물을 적진에 풀어놓아 혼란을 야기하고 그 틈을 이용하여 적을 제거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메인 스토리 외에도 거친 굴곡을 가진 섬의 길가를 달리는 레이스와 사격 실력을 뽐내는 슈팅 챌린지, 해적들의 세력권 제압을 위한 야영지 습격 같은 다양한 부가 요소도 즐길 수 있다.
시리즈 최초로 도입된 협력 플레이는 싱글 플레이와 다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4명의 주인공은 해적에게 선원과 승객들을 팔아 넘기려는 음모를 꾸민 유람선의 선장을 제거하기 위해 협력을 하게 된다.
멀티 플레이는 네 종류의 게임모드를 지원하며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새로운 무기와 어태치먼트가 해제되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아케이드 스타일의 속도감 있는 진행이 특징이며 적군의 모습을 강조하여 표시해주는 서바이벌 인스팅트 같은 효과가 존재해 초보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는 12월 11일 발매되는 PC판은 인세인 에디션 한정판과 일반판 두가지 종류로 발매된다.
한정판은 광기의 바스 피규어, 서바이벌 가이드북(아트북), 파크라이3 서바이벌 키드, 1시간 분량의 싱글 플레이 미션을 담은 몽키 비즈니스, 40분 분량의 싱글 플레이 미션과 멀티 플레이 콘텐츠를 포함한 로스트익스페디션과 워리어 팩, 헌터 팩, 프레데터 팩 등 5가지 ULC 세트가 제공된다.
일반 예약판은 싱글 플레이용 문신과 무기 및 멀티 플레이용 타투 에디터를 해제하는 워리어 팩, 싱글 플레이용 스킨과 무기를 해제하는 헌터 팩, 싱글플레이용 동물과 멀티 플레이용 무기를 해제하는 프레데터 팩 등 3가지 ULC를 증정한다.
예약판매는 11월 30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예약판매당일 인트라링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