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 랄프, 개봉에 앞서 지피레이싱에 먼저 떴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지피레이싱에 디즈니의 신작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의 테마를 금일(11일) 공개했다.
주먹왕 랄프 테마를 통해 지피레이싱에는 랄프와 바넬로피 등의 코스튬과 컨셉카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광장 내 주먹왕 랄프 테마지역이 오픈되어 영화 속 주요 무대인 다고쳐 펠릭스 게임을 배경으로 랄프와 펠릭스가 NPC로 등장한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2월 17일까지 지피레이싱의 체험판 광장 내 주막왕 랄프 테마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주먹왕 랄프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9일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넷마블 측은 "테스트 기간 중 체험판에 신규 콘텐츠 적용은 이례적인 것으로 향후 공개 서비스에도 ‘주먹왕 랄프’ 테마를 적용할 것"이라고 밝히고 "디즈니∙픽사의 새로운 주인공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올 겨울 최대 화제작 주먹왕 랄프를 지피레이싱에서 먼저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체험판을 통해 레이싱의 재미와 함께 주먹왕 랄프를 미리 만나는 기쁨을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피레이싱 홈페이지(http://zipi.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